미백 약제의 작용으로 치아 표면에 침착된 색소나 치아 자체의 색깔을 하얗게 하는 과정으로 치아를 삭제하거나 손상시키지 않으면서 희고 밝게 만드는 방법입니다. 고농도의 미백제를 사용하여 미백하기 때문에 유전이나 노화, 흡연, 음식물에 의한 변색 등을 하얗게 하는데 효과적이며, 스스로 미백에 비해 미백시간이 짧고 한 두 개의 치아만 변색된 경우에도 미백에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보통 1~2년 정도 유지되며, 2~3년이 지나면 원래의 상태로 회복되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따라서, 치료 후에도 지속적인 관리가 필수이며, 6개월~1년에 한번씩 내원하여 부가적인 미백치료를 받으면 그 효과를 오래 유지시킬 수 있습니다.






실활치 미백 외부 자극이나 충격으로 인해 신경조직이 죽으면 치아에 변색이 생기는데, 다른 치아와 색상이 달라 두드러지게 보이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러한 치아는 신경치료와 함께 치아내부의 변색요인을 제거하면서 치아미백을 진행하여 다른 치아들과 색상이 동일하게 만들어줍니다.
치아미백 시 주의사항 - 치료 24시간 이내에는 담배를 삼가 해야 합니다. - 색소가 들어간 음식, 커피, 티 등은 착색의 원인이 되므로 절제하셔야 하며, 섭취 시 바로 양치나가글을 해주셔야 합니다.
온라인상담 온라인예약 공지사항
주소 : 서울시 도봉구 노해로63다길 10, 2층, 3층     상호명 : 서울대인치과의원   대표 : 정민교
사업자등록번호 : 146-08-01728    대표전화 : 02-902-2888    팩스 : 02-902-2889
온라인상담 카카오톡상담 비급여수가표 이벤트 오시는 길 블로그